News

[보도자료] 민간교육사업 강화를 위한 YES24 및 보헤미아 인터랙티브 시뮬레이션과 MOU체결

권민석 예스24 DT 추진본부 이사, 이주한 BISim Korea 지사장, 러스메트 아메드 BISim EMEA 및 아시아 영업본부 수석 부사장, 김태훈 마이닷 대표이사 [왼쪽부터 권민석 예스24 DT 추진본부 이사, 이주한 BISim Korea 지사장, 러스메트 아메드 BISim EMEA 및 아시아 영업본부 수석 부사장, 김태훈 마이닷 대표이사]

서울, 대한민국 — 지난주 5월17일, 국내 최대 온라인 서점 예스24(YES24) 및 IT 전문 기업 모스티소프트(MOSTISOFT)와 합작 투자로 설립된 온라인 교육 및 물류 플랫폼 개발사 마이닷(MYDOT)과 세계 최고의 군용 가상 시뮬레이션 소프트웨어 개발사인 보헤미아 인터랙티브 시뮬레이션(BISim)의 한국지사가 민간 교육 시장 진출을 위한 협력 MOU를 체결했습니다.

이번 협약은 BISim의 주력 제품인 VBS를 한국 시장에 상업적으로 공급하고 활용할 수 있는 기회를 모색하기 위한 것입니다.

2,400만 명 이상의 YES24 사용자 기반과 MYDOT의 개발된 온라인 교육 플랫폼을 통해 BISim은 VBS 제품을 상업 훈련 및 교육 소프트웨어 시장으로 확장하고 있습니다. 이 계획은 VBS를 시뮬레이션 교육 콘텐츠의 학습 및 개발 도구로 사용하려는 BISim의 첫 번째 시도입니다.

이번 3사의 협력은 온라인 교육 시장에서의 성공적인 시너지 창출을 기대하고 있으며, BISim의 20년 군사 훈련 전문성과 예스24의 플랫폼 서비스에 대한 노하우와 브랜드 인지도, 마이닷의 플랫폼 기술력이 결합될 것입니다.

VBS 빌더 에디션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BISim 웹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top